• 화이트페이스

이전 다음
닫기
오늘 하루 안보기

대전여드름치료 연세W의원의 품격높은 의료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다양한 피부프로그램으로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다년간의 노하우를 통한 수준 높은 진료를 약속드립니다.

대전여드름치료

• 여드름 >
  • 대전여드름치료

대전여드름이란?

대전여드름은 염증성 피부염입니다. 얼굴, 목, 가슴, 등에 막힌 털구멍, 뾰루지, 깊은 종기 등이 발생하는 염증성 피부질환입니다.
여드름은 10대 초반에 발생하여, 20대에 들어 심해질 수 있고, 30대 이후 성인에게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치료를 하지 않아도 여드름은 몇 년 뒤에 없어지지만, 여드름에 따라 적절한 치료를 하지 않을 경우 여드름흉터가 남을 수 있습니다.

여드름치료

여드름클리어

여드름치료방식

PDT

Phto Dynamic Therapy의 광역동 학적 치료로서, 피부에 바르면
피부암으로 침투하고 빛을 받아서 활동성으로 되어 피지선을
파괴하는 방식입니다.

- 피부 분비, 여드름 재발 감소 및 예방
- 피부 톤이 밝아짐
- 블랙헤드, 모공에 효과적

스킨스케일전

스케일링 용액으로 피부의 바깥층, 각질층에 죽은 세포를 제거하여 표피를 활성화시켜 피부를 건강하게 해줍니다. 모공이 열리고, 피지 배출이 원활해지며, 염증이 가라앉는 효과가 있습니다.

아그네스

여드름의 원인 피지선을 마이크로 니들을 삽입하여 파장의 열에너지로 피지선만을 죽이는 시술입니다. 여드름 원인을 제거하고 다른 피부조직의 손상이 없고, 여드름 재발이 다른 치료보다 현저히 낮습니다.

박피/필링치료

염증 부위에 상처를 만들어 레이저와 약품으로 여드름을 치료합니다. 다양한 치료를 통해 효과를 보면서 여드름치료뿐만 아니라 피부 탄력 개선 및 피부가 깨끗하고 건강해집니다.

약물주사요법

여드름에 직접 약이나 주사로 치료를 하고 약을 복용하는 치료입니다. 여드름의 종류, 진행 단계에 따라 여러 방법을 할 수 있으며, 치료가 빠르며 흉터를 최소화 합니다.

여드름 관리 프로세스 특장점

대표키워드 : 대전여드름, 대전여드름피부과, 대전여드름치료, 대전여드름흉터, 대전여드름흉터치료, 대전등여드름, 대전여드름자국, 대전여드름치료잘하는곳

투명하고 정직한 아름다움을 나누는 피부과 연세W의원

• 온라인상담 온라인으로 쉽고 간편하게 상담하세요
  • 전후사진 놀라운 변화를 직접 확인해보세요!
  • 생생리얼후기 연제W의원의 생생리얼후기를 확인하세요
이전 다음